주메뉴 바로가기

제1조 본 약관의 적용

  1.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9. 9. 미성년자의 숙박업소 출입은 가능하나 청소년보호법 제30조 제8호에 의거 이성혼숙은 제한되며, 제한으로 인한 환불은 숙소별 취소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제3조 성명 등의 명시

  1.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2.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조 숙박 등록 절차

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1. 제3조 제1항의 사항
  2.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4. 4. 출발날짜
  5. 5.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1. Check in Time은 오후 3시 입니다.
  2. 2. Check Out Time은 오전 11시 입니다.
  3. 3. 입실 시간을 앞당기거나 퇴실 시간을 연장할 경우
    1. - 입실 시간당 44,000원 요금 발생 (세금포함, 최대 3시간 연장 가능)
    2. - 퇴실 시간당 44,000원 요금 발생 (세금포함, 최대 3시간 연장 가능)
    3. ※ 오후 3시 이후 퇴실 시 1박요금의 100%가 부과됩니다.
    4. ※ 입, 퇴실 시간의 변경은 객실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 해당 금액은 사전에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6조 요금의 지불

  1.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
  3. 3. 일부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

당 호텔은 예약 취소 시 예약금을 다음과 같이 적용 하고 있습니다.

  1. ※ 성수기, 비성수기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적용
    1. - 당일 취소 또는 변경 시 (No-Show 포함) 최초 1박 요금의 100% 부과
    2. - 숙박 예정일 1일전 취소 및 변경 시 최초 1박 요금의 100% 부과
    3. - 숙박 예정일 2일전 취소 및 변경 시 최초 1박 요금의 100% 부과
    4. - 숙박 예정일 3일전 취소 및 변경 시 최초 1박 요금의 50% 부과
    5. - 숙박 예정일 4일전 18시 까지 취소 및 변경 시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

제8조 숙박책임

  1.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
  2.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를 보상합니다.

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론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론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제10조 분실물 처리 규정

  1. 1)본 규정은 호텔 건물 내에서 발견된 습득물을 접수. 보관. 관리의 과정을 통해 안전하게 소유자에게 되찾아 주는 것에 그 목적이 있으며, 보관 기간은 품목에 따라 다르지만 귀중품인 경우 만3개월이며 이후는 내부 품의 보고후 폐기절차에 따라 이관 또는 폐기합니다.
  2. 2)객실 내 발견된 습득물의 보관 기간은 체크아웃 당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규정에 따라 보관 및 폐기 처분 합니다.
  3. 습득물의 신고 및 접수
    1. 1) 룸메이드 직원이 객실에서 고객물품을 습득한 경우 습득물 관리 스티커에 발견일시, 객실번호, 발견직원 등을 기록 시스템에 등록 하고 보관합니다.
    2. 2) 오염이 있는 물품은 보관함 관리를 위해 세탁할 수 있습니다.
    3. 3) 파손이 우려되는 물품은 에어큐션으로 포장하여 보관합니다.
  4. 습득물의 처분
    1. 1) 습득물은 고객과 연락을 취한 후 고객의 의사에 따라 처리하며 고객과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아래표 '물품 종류별 폐기절차'에 따라 보관기간이 경과된 물품은 자동 폐기합니다.
    2. 2) 고가의 물품이나 귀중품 (반지, 시계 등)은 3개월 후 관할 경찰서에 인계 합니다.
  5. 습득물의 반환
    1. 1) 고객과 연락된 습득물은 처리대장에 고객 인적사항(신분증, 예약자명, 전화번호 등) 확인후 고객에게 인계합니다.
    2. 2) 고객과 연락된 습득물을 고객이 택배로 받기는 원하는 경우 고객 인적사항 (예약자명, 전화번호 등)과 고객 분실 물건과 보관 물건의 일치 여부를 확인후 성함/주소/연락처/발송일을 받아 고객 직불 택배(퀵서비스 또한 착불발송 원칙)로 발송 합니다. 단 식품, 귀중품, 현금의 경우 본인 직접 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해당물품에 대한 변질, 파손, 택배 분실에 대한 책임이 당사에는 없습니다. (단 현금의 경우 배송이 불가하여 직접 전달을 원칙으로 합니다.)
  6. # 물품 종류에 따른 폐기절차
    물품 종류에 따른 폐기절차
    구분 보관기간 처리방법
    귀중품 지갑(현금 포함) 3개월 관리스티커와 사진 보관후 경찰서에 인계
    귀금속류(보석 등) 3개월
    각종 명품 브랜드 3개월
    핸드폰 / 시계류 3개월
    전자제품 노트북, 카메라, 이어폰, 배터리 등 전자기기 3개월
    의류 외투 및 겉옷 수영복, 속옷 등 3개월 자체폐기 또는 지역단체 기증
    일용잡화 도서, 문구 3개월
    가방류 3개월
  7. 약품, 음식류의 경우 포장이 뜯어져 있고 취식한 제품은 발견 즉시 폐기 하며, 포장이 완전한 새제품 의 경우 분실물로 구분하여 1일뒤 폐기한다
  8. 상기 규정은 호텔 오픈 이래 접수된 습득물에 대해서 적용합니다.
부킹엔진 버튼